안녕하세요. 남산골 한옥마을 축제기획팀입니다.
기존 남산골 야시장을 운영하기로 하였던 7월 8일, 15일, 22일 잦은 비소식으로 휴장하게 됨에 따라 7월 참여자분들의 배려차원에서 7월 참여부스/푸드트럭이 8월까지 연장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 따라서 8월 부스/푸드트럭 모집은 부득이하게 8월까지 연장참여하지 못하는 부스 4곳만 추가 모집하게 되었습니다. 소규모의 추가 모집이고 8월이 얼마 남지 않은터라 일주일 정도만 공고를 올린 후 마감할 예정이니 빠른 지원 부탁드립니다. 이번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8월 중순에서 말경 9월 부스/푸드트럭 모집공지가 올라갈 예정이니 그때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.
장터안내
장소 : 남산골 한옥마을
기간 : 2017. 8. 5.(토) ~ 26(토) / 8월 매주 토요일(4회) 17:00~22:00
모집안내
모집기간: '17.7.25(화)~29(토)
발표 : 7월 31일(월)
모집규모 : 부스 4팀
신청방법 : 첨부된 신청서(양식)을 작성하여 festival@hanokmaeul.or.kr 로 제출
파일명 및 메일제목 : (분야)[남산골야시장]_참가업체명 예)(부스)[남산골야시장]_남산골커피
모집관련 세부사항은 모집공고 참조
참가비안내
입점료(1일기준) VAT포함
부스:2만원
납부방법 : 현장카드결제
필히 모집공고의 내용을 참조하여 부스신청서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번에는 부스만 모집하는 것이며 푸드트럭은 모집대상이 아닙니다.
기타문의 / 남산골한옥마을 축제기획팀 02-2261-0517
남산골한옥마을에서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수집 · 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.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(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수립 및 공개)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· 공개합니다.
위탁 업무 내용 | 수탁업체 | 보유 및 이용 기간 |
---|---|---|
홈페이지 유지관리 |
서울시스템주식회사 (SEOUL SYSTEM CO.LTD.) |
유지운영 계약 종료시까지 |
서버, 네트워크, 보안시스템 유지관리 |
||
남산골한옥마을 자체 매표 시스템 개발 |
남산골한옥마을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 정보주체는 남산골한옥마을의 서비스(또는 사업)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 남산골한옥마을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(개인정보의 열람)에 따른 개인 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남산골한옥마을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,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아래의 기관은 남산골한옥마을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남산골한옥마을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,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1. 2. 22부터 적용됩니다.
담당자 수정: 2021.02.11 적용